2015년 5월 11일 월요일

BST 성경 강해 시리즈가 전자책으로 나왔습니다.

"여전히 말씀이 답이다!"

신약 전 권이 출간되어 독자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ST 성경강해 시리즈가 전자책으로 나왔습니다! 이제 가지고 계신 어느 디바이스에서나 간편하게 BST 신약 전집 21권 세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ST 신약 전집 전자책은 한시적으로 특별한 가격인 198,240원에 제공됩니다(종이책 정가인 305,000원에 비해 35%가량 저렴하죠).

 6월 쯤부터는 낱권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낱권이 출시될 때 세트를 계속 이 가격으로 더 판매할지는 아직 미정이라, 꼭 필요하시다면 지금 쟁여두시는 게 현명한 선택일 듯합니다.
 
아.. 갖고 싶다...


#1. 왜 BST 시리즈인가?
혼란의 시대, 말씀의 능력에 대한 확신을 불어넣어 교회를 새롭게 하려는 비전을 품고 존 스토트가 기획한 BST 시리즈는 최고의 학문적 역량과 목회적인 경험을 갖춘 저자를 엄선해 모범이 되는 강해 설교를 집필하게 했으며 오늘날 최고의 설교 및 성경 공부 자료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http://samluce.com/2014/09/logos-review-bible-speaks-today-new-testament/

IVP에서는 신약 전권을 완간하고, 구약 신명기, 사사기, 욥기, 잠언, 에스겔을 펴냈습니다.
참고로 2015년 출간 예정 도서에 BST 구약의 4권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다려 주세요! 각 권에 대한 간단 소개는 맨 아래를 참조해 주시고요.


#2. 왜 전자책인가?
부피와 상관없이 종이책의 모든 콘텐츠를 담아낼 수 있다는 점에서 탁월한 도구죠. 21권의 전집을 들고 다닐 필요 없다는 점은 굉장한 매력입니다. 게다가 BST 전자책은 제가 지금까지 본 전자책 중에 가독성이 가장 좋아 보이는군요.

made by 전자책나무

#3. BST와 전자책이 만나다

-신약 성경 전체 본문에 대한 최고의 신학자와 설교자들의 탁월한 강해
-본문의 핵심을 드러내는 학문적이면서도 실제적인 해설
-신약 성경 전체의 성경 강해를 간편하게 휴대하고 활용
-색인을 이용한 손쉬운 본문 검색 및 주제 키워드 검색 가능







#4. 왜 지금인가?
IVP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5월 18일까지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성황리에 종료되었지만 계속 공유해 주셔도 좋아요 ㅎㅎㅎ)


1. 게시글을 공유하시고
2. BST를 소개하고픈 친구를 태그해 댓글에 남겨주세요.

1등으로 추첨되신 한 분과 태그당한(?) 친구분께 BST 5권씩을 드리고요.
2등(2분+2분)께 2권씩, 3등(3분+3분)께 1권씩을 드립니다.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


대박 대박 대박 (http://redsky7.tistory.com/archive/20130712)


IVP BST 신약 전집 세트는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YES24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6월 1일부터는 리디북스를 비롯한 주요 전자책 서점에서 낱권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 BST 신약 각 권 간단 소개 | 

마태복음 강해 (천국의 도래)
마이클 그린 지음/ 김장복 옮김
메시아 예수에 대해 가장 풍성하고 가장 잘 정리된 설명을 전해 주는 가장 유대적인 복음서가, 온 세상에 빛을 가져올 예수의 삶과 사역에 담긴 능력과 목적을 어떻게 그려내고 있는지 흥미진진하게 보여 준다.

마가복음 강해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도널드 잉글리쉬 지음/ 정옥배 옮김
예수님의 공생애 초기부터 사역과 가르침, 제자 훈련, 예루살렘 입성, 죽으심과 부활에 이르는 이야기들의 진수를 맛보고, 믿음으로 그에 반응하도록 우리를 격려한다.

누가복음 강해 (온 세상의 구세주)
마이클 윌코크 지음/ 정옥배 옮김
누가가 이야기하는 예수 이야기는 단순한 사실이 아니라 선포되었을 때 사람들의 삶을 바꾸어 놓는 진리다. 그는 이 사실들을 놀랍도록 충만하고 정확하게 또 의미 있는 순서로 서술함으로써 우리를 그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인다.

요한복음 강해 (말씀이 육신이 되어)
브루스 밀른 지음/ 정옥배 옮김
성육신하시기 전, 지상에 사는 동안, 그리고 부활하신 후의 예수님의 사역에 초점을 두면서, 오늘날에도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는 예수님을 체험할 수 있음을 전한다.

사도행전 강해 (땅끝까지 이르러)
존 스토트 지음/ 정옥배 옮김
초대교회는 성령의 힘에 인도되어 복음 전도의 최전선에 나섰다. 초대교회의 확신과 열정과 비전이 저자 특유의 통찰력으로 생생하게 담겨 있다.

로마서 강해 (온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복음)
존 스토트 지음/ 정옥배 옮김
복음의 핵심을 소개하는 로마서의 내용을 체계적으로 다루는 본서는, 하나님의 복음,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 하나님의 은혜와 계획 등을 자세히 해설하고 있다.

고린도전서 강해 (지역 교회에서의 생활)
데이비드 프라이어 지음/ 정옥배 옮김
파벌 형성, 지체간의 다툼, 성적 타락, 교만 등은 오늘날의 교회에도 존재한다. 그런 의미에서 본서는 현대 교회에 바울의 강한 경고와 권면과 사랑을 전해 준다.

고린도후서 강해 (약함 안에서의 능력)
폴 바네트 지음/ 정옥배 옮김
저자는 고린도후서를 통해 하나님의 능력이 인간의 강함 가운데서가 아니라 약함 가운데서 주어진다는 장엄한 신학적 메시지를 다시 일깨운다.

갈라디아서 강해 (자유에 이르는 오직 한 길)
존 스토트 지음/ 정옥배 옮김
율법이나 행위에 의지하는 믿음이 아니라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이루신 일, 즉 십자가의 구속을 의지하는 믿음이야말로 의와 자유에 이르는 오직 한 길이다.

에베소서 강해 (하나님의 새로운 사회)
존 스토트 지음/ 정옥배 옮김
우리를 하나님과 분리시키고 서로와 분리시키던 모든 벽은 깨어졌다. 그리고 그 자리에 하나님이 세우신 새로운 사회, 새로운 생명, 새로운 기준, 새로운 관계를 담고 있는 새로운 사회가 세워졌다.

빌립보서 강해 (항상 기뻐하라)
알렉 모티어 지음/ 정옥배 옮김
사 도 바울은 감옥의 사슬에 매여 자유를 잃어버렸고, 동료들의 반대에 직면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서신서는 기쁨으로 빛난다. 이는 곧 그리스도가 전파된다는 기쁨, 빌립보 그리스도인들과 교제를 나누는 기쁨, 그리고 무엇보다 예수님 안에서 누리는 기쁨이다.

골로새서·빌레몬서 강해 (자유와 충만)
딕 루카스 지음/ 정옥배 옮김
바울은, 주님이 십자가에서 이루셨던 위대한 구원 사역의 성취를 믿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가르치면서 그들의 믿음에 뭔가 새로운 것을 더하여 완전한 구원에 이르게 해주겠노라 장담했던 교회 내 거짓 교사들을 반박한다.

데살로니가전후서 강해 (복음·종말·교회)
존 스토트 지음/ 정옥배 옮김
저자는 데살로니가 교회가 겪은 신학적·도덕적 문제들을 치밀하고 엄격한 본문 주해와 섬세하고 따뜻한 열정으로 다룬다.

디모데전서·디도서 강해 (진리를 굳게 지키라)
존 스토트 지음/ 김현회 옮김
디모데전서와 디도서에 나타난 바울의 메시지를 통해 우리의 기독교적인 세계관의 구조를 재고하고 우리가 전해 받은 복음과 전통을 재점검하게 한다.

디모데후서 강해 (복음을 굳게 지키라)
존 스토트 지음/ 정옥배 옮김
디모데에게 주는 사도 바울의 메시지는 오늘날의 젊은 교회 지도자들에게 특별히 시의적절하다. 오늘날 역시 신학적 도덕적 혼란의 시대, 배교의 시대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위기의 순간에 젊은 그리스도인들은 어떻게 대응하여야 하는가?

히브리서 강해 (만유 위의 그리스도)
레이먼드 브라운 지음/ 김현회 옮김
우리를 견고한 믿음으로 부르시는 그리스도를 바라보고, 하나님을 위해 용감하게 살았던 믿음의 선진들을 상기함으로써 넉넉히 고난을 이길 힘을 제시한다.

야고보서 강해 (믿음의 시험)
알렉 모티어 지음/ 정옥배 옮김
그 리스도인들이 삶에서 주님의 거룩함을 드러내기 위해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들은 무엇인가? 그것은 혀를 제어하고, 고아와 과부를 돌보며, 자기를 지켜 세속에 물들지 않는 삶으로 증명되어야 한다. 이 소망 없는 세상에 믿음과 거룩함을 드러내어 주님의 사랑을 비추어야 한다.

베드로전서 강해 (순례자의 소망과 영광)
에드먼드 클라우니 지음/ 정옥배 옮김
예수님의 죽음과 부활로써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된 그리스도인들은 고난 속에서 오히려 기뻐할 수 있다. 우리를 위해 죽으신 예수님과 고난 가운데 하나가 되어 영광에 들어갈 것이기 때문이다.

베드로후서·유다서 강해 (재림의 약속)
딕 루카스·크리스토퍼 그린 지음/ 정옥배 옮김
사도 베드로는 특별히, 심판과 재림을 부인하는 거짓 선생들이 교회 안에서 어린 신자들을 미혹하고 있는 것에 대해 경계하며, 그리스도인들에게 그에 대한 해답으로 하나님을 아는 지식에서 성장할 것을 명령한다.

요한서신 강해 (하나님의 사랑 안에 거하는 삶)
데이비드 잭맨 지음/ 김일우 옮김
저자는 하나님의 빛과 사랑 가운데 거하라는 요한의 가르침이 오늘날의 교회에게도 시급히 필요하다고 역설한다.

요한계시록 강해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마이클 윌코크 지음/ 정옥배 옮김
저자는 요한계시록의 여러 가지 다채롭고도 인상적인 드라마로 우리를 초대한다. 그것은 초대교회에 주어진 말씀이면서 또한 오늘날의 교회에 강렬하게 드러내 보이시는 주님의 사랑의 메시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